청소창업교육 전문기관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은 청소창업을 준비하거나 청소대행업을 운영하고 있는 청소업체를 대상으로 청소교육 단과반을 상시 개설한다고 밝혔다.

청소교육 단과반은 입주청소와 이사청소의 수익구조 한계를 극복하고 부가수익을 창출하거나 부부창업 또는 1인 창업을 하기 위한 과정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를 결합한 소수정예 맞춤교육으로 진행된다.

개설된 단과반은 사무실이나 상가바닥 청소와 코팅을 위한 ‘바닥청소/코팅 교육반’, ‘계단청소 교육반’, ‘카펫청소 교육반’, 일반형/양문형/김치냉장고의 '내/외부 냉장고청소'와 침대매트리스 청소를 위한 '침대청소 교육반' 등이 있다.

또 새집증후군 제거를 위한 ‘새집증후군 시공 교육반’, '냄새제거 교육반', ‘주방상판연마/인조대리석코팅 교육반’, 이사입주청소 속성과정인 ‘홈청소 교육반’, ‘청소도우미 교육반’, ‘친환경청소 교육반’, ‘마케팅 교육반’ 등 교육생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교육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청소창업 교육 전문기관으로 청소 현장 경험 2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진이 체계적인 교육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초보자도 창업 후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청소교육 단과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