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 중인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에서 오는 2월 17일(일)에 자사 공인중개사 동문회원을 대상으로 부동산 실무 특강을 개최한다.

금번 개최하는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지만 사무소 개업과 소속 공인중개사 취업에 대해 고민이 많은 동문회원들에게 이론으로는 알 수 없는 실무적인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이 의미가 있는 이유는 지난 10월 론칭한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과 협업해 진행한다는 점이다.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실무에서 어려움을 겪는 합격생들을 위해 개설되었다.

해당 과정은 중개실무, 토지, 세무 실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강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하게 됐다. 현재 신나는 경매 특강, 현장에서 필요한 부동산 중개&세무 실무과정, 부동산 경매 실무 등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의 특강으로 구성되었으며, 심화 경매, 토지 실무, 계약서 작성 실무 등 현업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유익한 강좌도 차례로 개설될 예정이다.

이번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과 함께 하는 동문회 1일 특강'의 내용은 총 3부로 구성돼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를 담당하는 임선정 교수가 공인중개사가 알아야 하는 tip을 진행하며, 2부에서는 임대주택에 관한 실무를 현업에 종사하는 현직 공인중개사 동문이 직접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에서 경매를 담당하는 안성선 교수가 지금 당장 경매를 해야 하는 이유를 주제로 강연을 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해 4월 에듀윌 본사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들을 위한 실무 특강이 진행되었고 이를 계기로 연중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본 특강은 2월 17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이어지며, 장소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방학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신청은 에공회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