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에서 3년째 운영중인 고급뷰티살롱 '아마릴리스 헤어'가 확장이전을 했다.

아마릴리스 헤어는 헤어 아티스트 '배우' 대표가 운영하는 중형 프리미엄헤어살롱이다.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가져오면서 2016년 신림동(대학동) 미용실 아마릴리스헤어를 시작으로 대형 1,2층으로 확장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헤어아티스트들은 경력을 쌓아온 디자이너들로 최고의 시술퀄러티와 서비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아마릴리스 헤어‘ 배우 대표

배우 대표는 “최근 두피관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다. 머리카락이 나무라고 한다면 두피는 그 뿌리에 해당한다. 뿌리가 깨끗하고 튼튼하지 못하면 나무도 건강할 수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혈액순환을 시켜 독소가 배출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라며 헤드스파 서비스를 연구하고 생각한다.

그러면서 "아마릴리스 헤어에서는 음이온 스팀머를 활용해 산소 투과율을 높이고 있다. 또 두피 제품 중 오랜 시간 신뢰받고 있는 제품인 앙포레를 사용하고 있다. 정기적인 직원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고객을 케어하는데 전문성을 놓치지 않고 있다."라고 강조한다. 

머릿결 복구 역시 마찬가지다. 고객들 중에는 잦은 펌, 염색으로 머릿결이 손상된 경우가 많다. 아마릴리스에서는 적외선, 초음파를 활용해 나노 공법으로 손상모에 단백질을 흡수 시킨다. 배우 대표는 “저희 샵은 한번 방문하셨던 고객들은 대부분이 단골 고객이 되신다. 그만큼 시술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고객 만족을 위해서 늘 교육하고, 연구하고, 제품 사용에 있어 정직함을 유지하고 있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아마릴리스 헤어‘ 실내 전경

또한 ‘아마릴리스헤어’에서는 직원 교육에 특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지식이나 기술도 후배 디자이너, 스텝들에게 나누어 주며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스텝들 역시 일대일로 교육하고 있다. 또 이론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모델을 섭외해서 고객에게 시술하는 것과 동일하게 실습을 한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 아마릴리스에서는 어느 디자이너에게 시술을 받더라도 동일한 수준의 시술을 제공한다.

배우 대표는 샵에서 뿐만 아니라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피부 관리를 하는 것처럼 헤어 역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시술을 제공하자는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늘 노력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