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이 아이를 키우면서 힘들고 지친 육아맘들의 고충을 털어놓는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마음과 아이의 하루 식단은 어떻게 해야 할지 등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많다. 아이배냇은 이러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을 장을 마련하고 고민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식, 반찬, 과자, 간식 등의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월28일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아이배냇몰 로그인후 원하는 만능카드를 선택한 뒤 아이 월령과 육아 시 힘들었던 고민을 댓글로 작성하여 참여하면 된다.

배송되는 만능카드박스는 5가지 구성으로 여행갈 때 뭘 먹여야 하나 아내 없는 하루, 아빠가 어떻게 챙겨줄까 육아에 지친 하루, 간단히 먹이고 싶을 때 아이과자 어떤걸로 선택할까 다양한 요리를 해주고 싶을 때 등의 5종류 중 원하는 아이배냇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SNS에 이벤트 공유 또는 참여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를 키우면서 엄마들이 아이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많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배냇은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아이전용 식사대용식과 간식으로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배냇은 지난해 키즈 식품인 ‘꼬마 브랜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식사대용식, 즉석 반찬, 간식 등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