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공고문
버닝썬 공고문

 

클럽 버닝썬 측이 성폭행 장소로 지목된 버닝썬 VIP룸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안전하다고 주장하며 홍보성 공고문으로 대중의 빈축을 사고 있다. 

버닝썬 측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경찰 유착, 물뽕, 성폭행 등과 관련해 안전함을 강조하는 공고문을 내걸었다. 

버닝썬 이문호 대표는 언론사에 제보한 전직 직원과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을 고소할 것이라고 전하며 “루머에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버닝썬 성추행’ 논란 당시 버닝썬 측은 김 씨의 폭행 사건과 연루된 모든 직원들을 퇴사조치 시켰다고 밝혔다. 이후 착수한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를 하고 있다는 것. 또한 물뽕과 성폭행 의혹에 대해서는 전부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더불어 더욱 안전한 클럽 환경을 만들기 위해 버닝썬은 성폭행 영상 속 장소인 VIP룸을 전면 폐쇄하고 기존의 30대였던 CCTV를 45대로 증설한다고 알렸다. 또한 버닝썬을 찾은 모든 여성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나 앞서 버닝썬 이문호 대표는 지난 7일 아시아경제와의 통화에서 “성폭행 동영상 속 장소가 버닝썬임을 시인했던 터, 믿음직한 버닝썬의 공고문에도 대중의 반응은 여전히 차갑기만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