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SKY캐슬’에서 차세리 역으로 열연한 배우 박유나가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에서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박유나는 채도 높은 경쾌한 레드립 포인트 룩과 트렌디한 코랄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그녀의 레드립 메이크업은 포인트 레드 의상을 한층 더 시크하게 완성했다. 백옥 같은 피부를 돋보이게 한 레드립 메이크업의 비결은 로레알파리 루즈 시그니처 레드 #113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강렬한 레드 컬러 외에도 코랄 컬러 립 틴트를 바르고 트렌디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메이크업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유나 예뻐요!”, “세리와 레드립 완전 잘 어울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유나는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감정신이 굉장히 많았지만 스카이캐슬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쉽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스카이캐슬 차세리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또한 투명한 피부 비결에 대해서는 “1일 1팩을 한 뒤로 피부가 정말 촉촉하고 매끈해졌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박유나가 메이크업 화보에서 사용한 로레알파리 루즈 시그니처 제품은 2월 11일부터 11번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