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방송되는 100회 특집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FT아일랜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홍콩으로 간 최민환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율희는 ‘뮤직뱅크 in홍콩’에 초대받은 FT아일랜드의 무대를 보기 위해 시아버지, 시어머니, 재율과 함께 공항으로 향했다. 체크인을 하기 위해 여권을 꺼낸 가족들은 8개월된 재율의 첫 여권을 보며 흐뭇해했고, 홍콩 여행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출처_KBS 2TV 살림남2
출처_KBS 2TV 살림남2

 

홍콩 공항에 도착해 민환에게 연락을 취한 율희와 부모님은 재율이가 너무 어려 공연을 보지 못하기에 한 명은 공연 대신 재율이를 돌봐야 한다는 사실을 접하게 됐다. 이에 부모님은 서로 민환의 공연에 들어가야 한다며 이유를 대며 웃음을 샀다.

수많은 인파를 지나 FT아일랜드 대기실에 도착한 가족들은 멤버들과 민환을 만났다. 가는 곳마다 인기를 몰고 다니는 재율이의 등장에 멤버들 역시 반가워했는데, 재율이는 정작 오랜만에 풀메이크업을 한 아빠를 알아보지 못하고 울음을 터뜨려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공연이 끝난 후 민환은 부모님과 율희에게 근사한 야식을 대접했다. 하지만 공연을 본 사람과 보지 못한 사람으로 나뉘어 말다툼을 벌이기 시작한 부모님은 다음날 일정으로도 신경전을 이어가 지켜보던 아들 부부를 긴장시켰다.

한편 최민환, 율희 부부와 FT아일랜드 멤버들과의 만남 현장이 공개될 100회 특집 '살림남2'는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