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메이트(대표 이하영)가 집으로 펫시터를 부르거나, 가까운 가정집 펫시터를 찾아주는 도그메이트 앱(App) 서비스를 지난 1월 31일 선보였다. 

모바일 앱(App)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런칭한 “도그메이트 앱(App)”은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원하는 펫시터를 더욱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출시된 “도그메이트 펫시터 앱(App)”은 검색 필터를 설정하여 자신에게 맞는 펫시터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서비스 앱(App)”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상태는 물론 사진과 영상들도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해졌다.

도그메이트 앱(App)은 구글 Play Store, 애플 App Store에서 ‘도그메이트’를 검색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도그메이트 펫시터 서비스는 반려동물 전문가를 본인의 집으로 불러 혼자 남겨진 반려동물 대상으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가까운 펫시터 집에 맡길 수 있는 펫시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하영 대표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케어 시장에서 반려인들과 자주 소통하며, 더욱 안정적인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앱(App)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할인쿠폰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