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2019년  #황금돼지해  #황금돼지맘  #새해인사  #의젓한첫째딸  #신생아둘째아들

저는 4살짜리 딸과 지난 1월 아들을 출산한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황금돼지맘이기도 하죠. 시댁과 친정 모두 둘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큰 상황이지만 사실 저는 다른데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첫 째 딸이 예쁜 한복을 차려입고 새해 인사를 하는 모습이죠.

나이는 4살이지만 생일이 늦은 우리 아이. 지난해는 아이가 너무 힘들어해서 한복을 입고 절하는 것을 실패 했습니다. 그런데 어린이집에서 오빠 언니들의 모습을 봐서인지, 한 살을 더 먹어서 인지, 얼마 전 한복을 입히는데 아주 잘 입더라고요.

그리고 어린이집에서, 저한테 배운 대로 절도 굉장히 예쁘게 잘 하는 겁니다.

집에서 제가 첫째딸인 덕에 제 딸은 친정에서도 또 시댁에서도 모두 첫째 손녀이기에, 양가 부모님들도 역시 많이 설렘을 가족 계십니다. 그리고 나중에 둘째아이까지 같이 커서 절을 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괜히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여러분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황금돼지의 좋은 기운 모두가 여러분의 가정에 깃들길 바라며, 올 한해는 우리 아이들이 좀 더 편안하고 즐겁게,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시간들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