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김유정의 ‘큐티뽀짝’한 비하인드가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측은 26일 마침내 쌍방로맨스에 돌입한 선결(윤균상 분)과 오솔(김유정 분)의 첫 데이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제 막 시작된 보통의 연인들처럼, 선결과 오솔의 연애 역시 세상 달달하고 풋풋했다. ‘오솔 껌딱지’가 되어버린 선결은 오솔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었다. 오솔의 어깨를 손잡이 삼아 버스 탑승에 도전하는가 하면, 눈만 돌리면 곳곳이 세균의 온상인 거리 데이트에도 나섰다. 이런 선결의 용기 있는 변화들은 오솔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유쾌한 설렘으로 물들였다. 특히 지난 방송 말미, 묘한 분위기 속 집 데이트로 단둘만의 시간을 보내던 선결과 오솔이 작별을 앞두고 나눈 진한 입맞춤은 역대급 ‘심쿵’ 엔딩을 장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사진/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사진/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그런 가운데 공개된 ‘솔결커플’의 데이트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흥미를 자극한다. 쌍방로맨스의 시작으로 더 강력해진 ‘심쿵’ 주의보를 내리고 있는 설렘장인 윤균상, 김유정의 카메라 밖 뒷모습에서 장난기와 비글美 넘치는 반전 매력이 엿보인다. 먼저 자신의 얼굴보다도 큰 주먹 쿠션을 손에 낀 채,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균상의 소년처럼 개구진 표정과 눈빛이 미소를 자아낸다. 완벽한 CEO 장선결과 멍뭉美 넘치는 윤균상의 온도 차 매력을 가늠케 한다.

이어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꽃미소도 포착됐다. 옆모습마저 완벽한 ‘만찢녀’ 비주얼은 물론, 꿀 떨어지는 눈빛과 환한 미소는 인간 비타민 그 자체. 김유정은 극 초반 열정 만렙 취준생부터 사랑에 빠진 오솔의 모습까지 현실감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청춘들의 ‘공감캐’로 등극했다. 윤균상과는 더할 나위 없는 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세상 둘도 없는 달콤한 ‘솔결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두 사람의 로맨스 꽃길을 유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연인으로 발전한 ‘솔결커플’의 쌍방로맨스가 핑크빛 설렘으로 물든 가운데, 두 사람 사이에 얽혀있던 비밀스러운 과거도 본격적으로 밝혀질 것”이라고 귀띔하며 “슬픈 진실 앞에 또다시 위기를 맞은 선결과 오솔의 로맨스 향방을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3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4회는 오는 28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