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고 한다. 

시몬스 침대의 뷰티레스트의 수퍼싱글매트리스 구입 시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난연매트리스 프로모션’과 ‘수퍼싱글프로모션’, 두 가지 프로모션을 모두 적용할 경우 10%+10%,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혼수 침대 시장 부동의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 라이프 스타일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한다.

시몬스는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룩은 6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케노샤 베딩으로 시몬스만의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을 제공하며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기술은 시몬스만의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성한다.

또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와 공식 대리점에서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실시하고 있으며 아울러 전국 직영 갤러리와 대리점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시 총 24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 프로모션(전 제품적용)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의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