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코스메틱의 앰플 전문 브랜드 ‘10mgRx(십미리알엑스)’가 ‘프로폴리스82 진정앰플’을 기존 유리용기에서 플라스틱 용기로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플라스틱 바이알로 기존 유리용기의 불편함을 보완하고 소비자가 더욱 손쉽게 앰플을 쓸 수 있도록 대중화한 것이다.

아울러, 동남아와 중국에 수출되는 ‘프로폴리스82 진정앰플’에는 위조품(일명 짝퉁)으로 인한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가 부착된다고 덧붙였다.

히든태그는 고유 이미지 자체를 정교하게 데이터화하는 고도화된 디지털 워터마킹 기술이다. 육안으로는 식별할 수 없는 방법으로 핑거프린트 형식의 고유한 정보를 은닉해 히든태그 앱으로 인식하여 정식으로 유통되는 제품인지 확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히든태그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은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 인증 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의 수행기관으로 2년째 선정되었고, 한국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위조 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10mgRx’의 ‘진정앰플’은 정제수 대신 브라질산 프로폴리스 82%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라며 "고농축 약쑥 추출물 처방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으로 인해 갑자기 뒤집어진 피부 트러블 등을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의 성분 함유로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0mgRx의 모든 제품들은 전성분 EWG 기준 그린등급이고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20가지 성분들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