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저택’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호랑이나 멋진 말을 타고 저택의 대문으로 들어가는 꿈
호랑이나 멋진 말을 타고 저택의 대문으로 들어가는 꿈은 좋은 태몽 중 하나로 향후 우두머리로 출세할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를 잉태 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호랑이와 말이 크고 털이 윤택하며 저택이 크고 호화로울 수록 좋은 기운이 가득한 꿈이다.

2. 최고급 저택 대문에 자신의 문패가 있는 꿈
자신의 이름이 크게 빛날 수 있는 일이 생김을 암시한다. 직장 내에서 큰 성과를 내어 직급이 상승하거나, 분양/합격/당선에 좋은 결과가 있음을 나타낸다.

3. 호화로운 저택이 많이 보이는 꿈
무언가 뛰어난 능력이 많이 내제되어 있음을 나타낸다. 다만 자신이 현재 한 단계 뛰어 오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좋은 능력이 갇혀 있는 상황이다. 이런 꿈을 자주 꾼다면 무엇보다 변화를 받아들여야 자신의 좋은 능력이 십분 발휘된다는 것을 상기해야 한다.

4. 호화로운 저택 문을 열고 거실이나 방으로 들어서는 꿈
호화로운 저택 문을 열고 거실이나 방으로 들어서는 꿈은 긴 노력이 결실을 보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취업에 성공을,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면 합격을, 승진을 꿈꾸고 노력하고 있다면 취업에 성공 하게 됨을 암시한다.

5. 호화로운 저택에 살며 하인을 부리는 꿈
호화로운 저택에 살며 하인을 부리는 꿈을 꾼다면 꿈속에서는 기분이 좋고 모든 것을 다 얻은 듯 한 기분일 테지만 안타깝게도 이러한 유형의 꿈은 흉몽 중 하나이다. 누군가를 부리고 허영에 가득 찬 생활을 하는 꿈은 매사가 마음대로 풀리지 않거나 그럴 수 있음을 나타내므로 자신을 돌아보아야 한다.

6. 저택에서 허름한 집으로 이사하는 꿈
미혼인 남녀가 꾸면 좋은 꿈이다. 솔로인 외로운 상황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시간으로 들어갈 수 있음을 암시한다. 혹은 과거에 헤어져 잊지 못하던 연인을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저택’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