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서원 두산 매거진 대표와 결혼한 조수애 전 아나운서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결혼 1개월만에 전해졌다.

18일 헤럴드경제 보도에 따르면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현재 임신 21주차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20일 웨딩마치를 선언했으나 이미 태중에는 두사람의 2세가 있었던 것이다. 해당 매체에서 조수애 전 아나운서의 임신은 21주차라고 한 점으로 짐작해보면 임신 시점은 작년 8월경으로 예상된다.

(사진=조수애 SNS)
(사진=조수애 SNS)

그 당시는 조수애 전 아나운서가 힘든 시기를 겪은 타이밍과 맞물려 있기도 하다. 두 사람은 이 시기도 함께 거쳐가며 사랑의 결실을 맺은 것으로 추측된다. 당시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했다가 막말논란에 휘말렸다. 당시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가수 바다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2라운드에서 바다와 모창능력자의 열창 이후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조수애 전 아나운서의 발언이 문제로 불거졌다.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당시 "3번 참가자는 바다가 아닌 것 같다"면서 "그냥 노래를 좀 못하시는 것 같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MC 전현무가 "3번이 바다여도 노래를 못한 거네요"라고 질문했고, 바다는 "제가 3번에 있었으면 진짜 기분 나빴겠다. 3번에 있을 수도 있다"고 말하기도.

방송 이후 조 전 아나운서의 발언은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과한 언행이었다는 의견이 이어지면서 막말논란으로 번지기도 했다. 특히 조 아나운서에게 '노래를 못하는 것 같다'는 평을 받은 참가자가 바다를 꺾고 최종라운드에서 우승하면서 논란이 가중됐다. 당시 조 전 아나운서는 이데일리를 통해 사과를 하면서 "참가자를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었다. 더 신중하게 방송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