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SPA 모던하우스가 기해년 새해 세계적인 컬러기업 팬톤과 콜라보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팬톤 콜라보 캠페인은 모던하우스의 새로운 스칸디나비안 컨셉 상품 라인 론칭과 더불어 2019년 첫 마케팅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모던하우스는 2019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컬러”를 기본으로 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를 더해 매력 있는 리빙 상품들을 제작했다. 

모던하우스가 기획해 선보이는 팬톤 콜라보 라인은 모던하우스의 트롤리 세트부터 휴대성이 좋은 다양한 사이즈의 텀블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주방욕실 12개, 생활 데코 11개, 패브릭 2개 등 총 25개 상품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1월 2일부터 홈플러스 입점 매장을 제외한 75개 주요 매장에 진열 및 판매하고 있다.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모던하우스가 가지고 있는 한국 리빙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 팬톤의 컬러 전문성과 프리미엄이 상품에 함께 녹아져 상품에 신선한 가치를 더했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고 있어, 고객들이 모던하우스의 변화 속에서 만족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팬톤은 1만가지 이상의 색을 시스템적으로 체계화한 권위 있는 기업으로, 매년 12월 올해의 컬러를 발표해 패션, 홈 인테리어, 그래픽 등 산업 전반에 새로운 컬러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애플, 버버리, 티파니, 나이키 등 글로벌 톱 브랜드와 컬래버를 맺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