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공항가구단지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최근 입주를 앞둔 창원대원꿈에그린, 김해율하원메이저힐스테이트, 김해율하원메이저푸르지오 등 부산경남지역 주거단지의 예비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할인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측은 예비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뿐만 아니라 수입소파나 수입가구,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아동가구 등을 비롯하여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상품들 중 이월되는 상품에 대해서 할인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형가구단지인 공항가구단지는 김해 공항 옆 부산진행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다. 
 
관계자는 "공항 바로 옆이라는 지리적인 이점 때문에 공항가구단지에는 부산, 경남뿐만 아니라 경북, 전남, 제주도에서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찾아오신다"고 전했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로는 씰리침대, 삼익가구, 파로마가구, 라자가구, 이목손 등 다양하게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쿠아클린소파, 수입엔틱가구나 원목가구, 대리석식탁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또한 20개 이상 확인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