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운전면허학원 미남의 운전교실 대전점이 1종·2종 합격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1종·2종 합격보장제는 합격할 때까지 추가비용이 없어 겨울방학 기간 운전면허취득을 목표로 삼고 있으나 가격이 부담스러운 초보운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한다.

실내운전면허학원은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는 등의 날씨 환경에 제약이 없어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운전연습을 할 수 있고 도로주행을 바로 진행하기 부담스러운 초보운전자들에게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학원은 운전의 기초부터 대전운전면허시험장의 장내기능코스 그대로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첨단 시뮬레이터를 통해 실제 도로를 그대로 재현해 안전함을 물론 실제 도로 주행을 하듯이 운전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차량과 똑같이 핸들과 브레이크 등이 갖춰져 있으며 운전의 기초요소인 차량탑승 시 의자 조정법부터 차선 변경 방법, 좌·우회전, 유턴하는 방법도 개인별로 지도받을 수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신규 운전면허취득자 뿐만 아니라 면허 취소자는 더욱 저렴한 수강료로 시험에 맞는 알짜배기 교육을 진행 한다” 며 “장롱면허도 처음 운전을 배우시는 분들이라 생각하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교육 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남의 운전교실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가 10만 명에 달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초보운전자들에게 많은 운전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전점 외에도 서울, 일산, 부산점이 운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