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박보검이 서로의 손을 단단히 맞잡았다. 따가운 주위 시선에서 벗어나 둘만의 추억을 쌓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서로에 대한 굳건한 애정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제작진은 9일 11회 방송을 앞두고,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의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드라마 '남자친구')
(사진/ 드라마 '남자친구')

앞서 ‘남자친구’ 10회에서는 수현과 진혁이 우연한 첫 만남을 가졌던 쿠바를 연인으로 다시 찾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진혁이 수현에게 전한 “수현 씨, 사랑해요”라는 달콤한 고백과 로맨틱한 키스가 주목받았다. 특히 두 사람은 세상의 시선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더욱 단단하게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수현과 진혁의 둘만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서로의 손을 감싸 쥐고 쭉 뻗은 메타세쿼이아 사이를 거니는 두 사람에게서 풍겨 나오는 연인 포스가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주위의 따가운 시선으로 인해 안타까운 이별을 가졌던 만큼, 서로의 손을 맞잡고 같은 곳으로 나아가는 두 사람의 발걸음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더욱이 수현과 진혁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만 온전히 집중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남자친구’ 제작진측은 “본 장면에서 수현과 진혁이 서로에 대한 굳건한 마음을 확인하게 될 예정”이라고 귀띔하며, “두 사람 모두에게 결코 잊을 수 없는 의미 깊은 데이트가 담길 ‘남자친구’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