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을 보면 나이가 상당히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들의 공통점은 피부를 잘 관리하는 것도 있지만 헤어스타일도 굉장히 세련되었다는 것.

이런 세련된 헤어의 기본은 바로 머릿결이다. 동안 이미지의 헤어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윤기와 탄력이 있는 머릿결을 유지해야 하는데 이는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야 가능하다. 따라서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발의 뿌리라고 할 수 있는 두피부터 관리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샴푸 습관을 잘 들여야 한다.

샴푸를 할 때는 두피에 물을 충분히 적셔주고 손톱이 아닌 손끝으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한 다음 헹궈낸다. 반드시 미온수를 이용해야 하며 깨끗하게 헹구는 것이 포인트다.

 

그리고 드라이를 할 때 가인화장품의 슈퍼이온 이펙터와 같은 드라이에센스를 발라준다. 헤어드라이기의 열풍으로부터 수분과 큐티클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만 지켜도 윤기 있고 찰랑찰랑한 헤어를 유지하여 보다 더 동안을 유지할 수 있다.

가인화장품의 강인호 실장은 “올바른 관리법으로 피부나 두피를 관리해야 하듯이 머릿결도 올바르게 관리하여야 손상을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이에 슈퍼이온 이펙터는 영양공급 뿐 아니라 수분유실을 막아 모발의 건조현상을 막아주어 정전기 억제와 열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하여 춥고 건조한 날씨와 드라이 등으로 부터 모발보호에 매우 효과적이고 중요한 헤어 동안 아이템이기에 꾸준하게 사용을 해야 합니다.”라며 조언하였다.

건조하고 추운 겨울, 푸석푸석해 지는 것은 피부뿐만이 아니다 헤어도 피부못지 않게 관리하여 동안을 자랑해 보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