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화장품이 건조하고 추운 겨울 큐티클 층의 보호와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하는 드라이 에센스 타미리스 슈퍼 이온 이펙터를 선보였다. 

헤어는 대부분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겨울철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큐티클 층이 손상, 악화 될 수 있다. 

큐티클 층은 모표피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비늘 모양으로 머리카락 외부를 구성하는 성분이며, 모발의 내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 큐티클 층이 건강해야 아름다운 모발의 질을 유지할 수 있으며 손상을 막을 수 있으므로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한다. 

이에 가인화장품은 타미리스 슈퍼 이온 이펙터를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를 하면 열로 인해 수분이 증발하고 모발이 손상되는 현상이 발생하지만 타미리스 슈퍼 이온 이펙터를 사용하면 오히려 비타민과 보습력을 모발에 흡수하여 화학제품이나 열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며 큐티클 층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는 자연성분에서 추출한 주원료들 덕분으로 바밤씨 오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모발의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바오밥 나무 씨 오일은 풍부한 비타민 E와 A의 함유로 보습에 탁월하고 머릿결을 유연하게 해준다. 호호바 오일은 모발의 컨디셔닝과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역할을 한다. 

가인화장품 강인호 실장은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유지가 중요하듯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 모발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또한 보습입니다. 슈퍼 이온 이펙터는 단순하게 수분공급을 하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고 오랜 시간 유지를 시켜주기에 건조하고 추운날씨에도, 드라이에서도 강한 효과를 보여주는 최고의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