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가 리퍼브가구를 40~80% 할인판매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리퍼브가구란 배송 중 흠집이 나거나, 단순 전시, 단순 변심으로 반품이 된 제품을 의미하는 것으로, 가구1번가에서는 이중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4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구 1번가에서는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입가구, 원목가구 등도 기존 가구보다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모던 가구 등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가구 외에도 명품가구, 수입가구 등을 전시하고 있는 중이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가구1번가를 찾아와 가구를 구매해 주시고 있기 때문에 그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조금 더 좋은 제품, 그리고 조금 더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얼마든지 가구1번가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경을 하고 가셔도 좋다"고 말했다. 
 
부산 사상 가구1번가 리퍼브매장은 감전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 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을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