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공감툰] 첫 비행기 타는 아이, 너도 여행체질 이구나?
[육아 공감툰] 첫 비행기 타는 아이, 너도 여행체질 이구나?
  • 보도본부 | 이연선 pro
  • 승인 2018.12.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여행  #여행체질  #첫비행기  #실화냐  #울지않아  #좋아죽음

두 돌을 앞두고 있는 딸아이. 두 돌이 되기 전에는 비행기 이용료가 나오지 않는다는 점과 크리스마스 겸 연말기념으로 우리 가족은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비행기를 타는 거라 많이 걱정을 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영상들을 태블릿에 많이 다운도 받아놓고, 좋아하는 간식부터 장난감까지. 모든 준비를 해 왔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아이가 너무 울면 어쩌나 걱정을 했죠. 비행기를5시간이나 타야하는데, 계속 울면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가 가기 때문입니다.

아니 그런데 이게 웬일이죠. 울음은커녕 아이의 컨디션이 너무 좋은 겁니다. 계속 웃고 먹기도 잘 먹고, 태블릿도 잘 보고... 처음에만 그런 건가하고 계속 예의주시를 했는데, 도착할 때까지 중간에 잠도 자고 너무 편안하게 비행을 했습니다.

더 중요한건 도착을 한 뒤 물놀이, 밥 먹을 때, 산책 등등 모든 장소에서 아이의 컨디션은 너무나 좋았습니다. 평소 남편과 저는 여행병에 걸린 사람들처럼 틈만나면 어딜 가기 바쁜 스타일인데, 그걸 우리 아이가 그대로 닮은 듯 싶습니다.

덕분에 5시간 비행에 4박 5일의 일정을 편안하고 무리 없이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역시 넌 내 딸이야! 첫 비행기 타는 우리아이, 여행체질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