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디팩토리가 12월 18일~19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테크쇼 ‘브이알 엑스포(VR EXPO) 2018’에 참가하였다.
 
한국 VR/AR 산업협회와 한국실감영상전문가협회 등이 주관하는 브이알 엑스포 2018에는 150여개의 전문 기업이 참여하여 게임은 물론 국방과 의료, 가상훈련 등 VR 관련 우수 콘텐츠를 참관객들이 실제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
 

많은 참가 기업 중 ㈜쓰리디팩토리는 자사 브랜드인 국내 1위 VR 서바이벌 게임장 캠프VR로 부스를 구성하여 메인 킬러 컨텐츠인 배틀스퀘어존과 신규 VR 어트랙션 3종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서울산업진흥원 주관 사업 ‘지역 VR/AR제작지원센터 구축사업’의 결과물인 신규 VR 컨텐츠 ‘스노우볼 캠프’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신규 VR 컨텐츠 ‘스노우볼 캠프’는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워킹어트랙션 기반 아케이드 VR게임으로 눈 내린 산을 배경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이 눈싸움을 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 ‘스노우볼 캠프’는 2019년 1월부터 캠프VR 전국 매장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 오픈에 맞춰 농심과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캠프V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