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JCC, ‘2014 인천아시안게임’ 전야행사 무대 올라!
- EXO-K, 카라, 포미닛 등 쟁쟁한 K팝 한류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 JJCC, “아시아인들의 축제 동참 영광! 최고의 무대 선보일 것”

 

[시선뉴스]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40억 아시아인들의 축제 ‘2014 인천아시안게임’ 전야행사에 출연한다.

JJCC는 오는 17일(수) 인천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역 일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4 인천한류관광콘서트‘에 출연, EXO-K,(엑소 케이) 카라(KARA), 시크릿, 포미닛(4minute), 엠블랙(MBLAQ), 티아라(T-ara), 장우혁, 박재범, 레드벨벳 등 쟁쟁한 K팝 한류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뜨거운 열기를 발산할 예정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인천한류관광콘서트’는 해외관광객 유치와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로 지난 2009년,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 이래 매년 대규모 해외관광객 유치에 성공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K팝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전야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K팝스타들의 공연 외에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에 따른 축제 분위기 조성은 물론 아시아경기대회 개막을 기념해 각국을 대표해 선발된 아시아 7개국 ‘커버댄스팀’의 무대도 펼쳐진다.

소속사 더재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JJCC는 ‘아시아가 하나 되어야 세계를 제패할 수 있다’는 세계적인 스타 성룡의 신념 아래 기획된 프로젝트로 많은 아시아인들이 함께하는 이번무대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 고 전하며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최고의 K팝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21일 1ST 미니앨범 <JJCC>를 발표하고 화려한 컴백을 마친 JJCC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