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전문 기업 ㈜오트리푸드빌리지가 크리스마스 및 송년회가 많은 12월을 맞아 고메넛츠시그니처와 행복을 그리는 작가 에바 알머슨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12월 16일 일요일 오후 9시 35분 GS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고메넛츠시그니처는 소금, 설탕 등의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은 프리미엄 하루견과로 하루 한 봉만 섭취하여도 55가지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GS홈쇼핑에서 진행한 런칭방송에서 1만 세트를 판매하였으며, 그 이후로도 20회 이상의 앵콜 방송을 진행할 정도로 오트리의 효자 제품이다.

 

이번 연말선물 오트리 고메넛츠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한정판은 소소한 일상 속의 행복한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스페인 친환경주의 작가 에바 알머슨의 ‘Retrato de familia (가족사진)’이라는 작품을 패키지로 활용하여 고메넛츠시그니처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먹고 싶은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것을 표현하고자 출시됐다.

오트리는 고메넛츠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출시와 함께 ‘2019 환경보호달력’ 그린 캠페인도 진행한다. 2019 환경보호달력은 오트리와 에바 알머슨의 콜라보로 출시되는 달력으로 환경보호를 홍보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며, 일부는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연말선물 패키지 오트리 고메넛츠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을 비롯한 오트리의 다양한 제품은 12월 16일 일요일 오후 9시 35분 GS홈쇼핑과 오트리 홈페이지,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