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불문하고 아름다움을 향한 여성들의 간절한 욕망은 아무리 채워도 100% 충족되지 않는 불완전한 상태로 늘 남아 있었다.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뷰티업계 또한 이러한 대중들의 기대에 얼마만큼이라도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뷰티케어 시스템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왔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하게 토탈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전문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무척 높은데 반해 그만큼의 기대치를 만족시켜 주는 서비스를 내놓는 뷰티업체는 흔치 않다. 과연 다양한 뷰티관련 메뉴를 제공하면서도 고객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잘 소화시켜 줄 업체가 존재할까?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217뷰티하우스’는 복잡한 곳을 벗어나 힐링하며 고객 얼굴형에 맞춤 헤어스타일로 호평 받고 있는 곳이다. 얼굴형, 체형, 평소 스타일까지 체크하여 개성 또는 조화 여부를 확인 후 가장 적합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헤어스타일 뿐 만이 아닌 고객 감동을 모티브로 직원과 고객들이 모두 웃을 수 있다고 한다. 

‘217뷰티하우스‘ 구신은, 민지 대표
‘217뷰티하우스‘ 구신은, 민지 대표

먼저 ‘217뷰티하우스‘ 두 공동대표는 “작은 것에 감사하고 사소한 것에 관심 갖으며 조금 외로운 이에게 따뜻 한말 한마디 더 건 낼 줄 아는 사람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을 먼저 가르치고 진짜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교육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님의 헤어스타일을 제외한 건강도 생각하여 모든 제품은 사전테스트 후 시술하고 있으며 두피관리를 활성화하여 오랜 시간 멋진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217뷰티하우스‘는 단순히 헤어스타일만 케어 해주는 공간이 아닌 고객들의 편안함과 건강까지 생각하여 정성을 들여 운영하고 있음을 강조하였다.  

‘217뷰티하우스‘ 전경 및 내부모습
‘217뷰티하우스‘ 전경 및 내부모습

프로그램 역시 고객들과의 편안하고 정확한 상담을 통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 상담 시 직원들이 고객들의 말을 귀 기울이고 한 마디 한 마디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고객들에게 상담 시 단순히 묻고 듣고 답하기가 아닌 고객 맞춤 시스템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고객 상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굉장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높은 주인의식과 상식 및 마인드는 다른 미용실과 차별성을 두며 직원들에 대한 복지의 영향은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217뷰티하우스‘ 대표는 마지막으로 "도심 속 정원에서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직원들과 고객들은 행복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것이고 상담만 받아도 기분 좋아지는 곳으로 앞으로도 계속 성장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