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하고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6개월 추가 신청 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9일까지 신청한 고객에 한해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듀오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정기배송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듀오락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은 성인용 듀오락 골드와 케어, 어린이용 듀오락 얌얌과 데일리키즈, 유아용 듀오락 베이비 등 베스트셀러 상품 위주로 서비스 품목을 구성했으며, 정기배송 서비스 날짜는 5일 단위(5일, 10일, 15일, 20일, 25일)로 지정해 신청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신문, 잡지에서 시작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가 최근 생필품, 식품 등 전 방위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와 듀오락에 대한 높은 브랜드 로열티가 해당 서비스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