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깊어질수록 피부와 머릿결은 건조해진다. 건조하고 정전기로 인해 엉킨 머리를 그대로 방치하면 모발의 손상은 더욱 심해진다. 이러한 겨울철 모발 손상을 막기 위해 가인화장품에서 드라이에센스 타미리스 슈퍼이온이펙터를 선보였다.

타미리스 슈퍼이온이펙터는 전문가용 열 보호 에센스, 즉 드라이에센스이다. 이 제품은 특이하게도 드라이를 통해 열을 공급 받으면 비타민과 보습력이 모발에 흡수돼 열과 화학제품에 의해 모발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주요 성분들은 자연 성분으로 몰도 바밤씨 오일과 바오밥 나무 씨 오일, 호호호바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 

몰도 바밤씨 오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모발의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바오밥 나무 씨 오일은 풍부한 비타민 E와 A의 함유로 보습에 탁월하고 머릿결을 유연하게 해준다. 또한 호호바 오일은 모발의 컨디셔닝과 수분 증발 차단에 효과가 있어 정전기도 방지하고 큐티클층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이처럼 겨울철 모발 관리는 보습과 영양공급이 매우 중요하기에 타미리스 슈퍼이온이펙터는 이런 점들을 가장 중요하게 보고 제품을 개발하였다.  

가인화장품 강인호 실장은 이에 “춥고 건조한 날씨는 모발에 매우 좋지 않는 영향을 미치며, 목도리나 모자 등과 두꺼워진 의상들로 인해 정전기가 심하게 발생한다. 이런 시기에 타미리스 슈퍼이온이펙터는 영양성분과 수분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부드럽고 매끄러움을 유지하여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며 여신과 같은 머릿결을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건조한 겨울철 모발이 상하는 것을 막고 싶다면 미리부터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여 생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