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B COSMETIC KOREA가 기능성 스킨케어 ‘알투비 링클큐어 크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RETURN TO (20’S) BEAUTY ! 20대의 아름다움으로 되돌리다! 안티에이징 전문 토탈 뷰티 브랜드 ㈜R2B COSMETIC KOREA가 선보인 ‘알투비 링클큐어 크림’은 피부 구성 3대 요소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콜라겐과 폴리머가 최적의 배합으로 결합된 포뮬라로 텐션감 있는 제형이 겨울철에도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알투비 링클큐어 크림’은 주름, 피부 탄력 개선 및 홀딩 효과와 안면 리프팅 개선 효과까지 겸비한 멀티 크림으로 마치 찰떡 같은 제형의 텍스처를 적용해 무너짐 없는 보습막을 형성한다고 전한다. 

또한 뛰어난 항산화력을 가진 이데베논 성분과 주름개선에 혁신적인 소재인 가시칠엽수 추출물 성분이 독자적으로 배합되어 있고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부활초 성분까지 모두 함유되어 있다.

㈜R2B COSMETIC KOREA 관계자는 “아이, 기미, 넥, 영양, 수분, 데이, 나이트 크림 등 이 모든걸 하나의 크림으로 한번에 해결에 주는 멀티 크림.” 이라고 전하면서, “겨울철엔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워 다른 계절보다 기초단계부터 공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겨울철 보습과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라고 전했다.

최근 57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동안의 피부를 간직하고 있는 배우 서정희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극찬한 ‘알투비 링클큐어 크림’은 공영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