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엠아이 (대표 김문식)가 오는 11월 28일부터 29일 이틀간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진행되는 대전정보문화산업 융합전시회 ‘2018 대전 DICA 페어’에 참가해 자사의 VR콘텐츠와 VR시뮬레이터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대전광역시를 이끌어가는 기업들이 참여하는 종합전시회 ‘2018 대전 DICA 페어’는 2018년 한 해 대전의 IT-SW, CT, 게임 등 분야의 성과와 결실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디엠아이는 ‘2018 대전 DICA 페어’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그로몬 더 탱크’를 탑재한 VR시뮬레이터 리얼웨이브(REALWAVE)와 스포츠 시뮬레이터 리얼힐(REALHEAL)를 소개하며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VR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로몬 더 탱크’는 ㈜에이디엠아이가 지난 ‘지스타(2018 G-Star)’에서 처음 공개된 ㈜에이디엠아이의 신규 콘텐츠로 탱크를 타고 악당들과 전투를 벌이며 절대 에너지 ‘에타(Eta)’를 완성하는 슈팅게임이다.

에이디엠아이 관계자는 “ 이미 ‘2018 한국전자전’, ‘지스타(2018 G-Star)’를 통해 공개된 ㈜에이디엠아이의 리얼웨이브(REALWAVE), 리얼힐(REALHEAL)은 VR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대중성과 전문성을 입증했으며 오는 ‘2018 대전 DICA 페어’에서도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