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익 포인트몰 ‘숨가게’를 운영중인 ㈜숨과쉼(이하 ‘숨과쉼’)이 뷰티전문브랜드 ‘행복한여인’의 두 번째 제품을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런칭하는 ‘모이스처 SST801 핸드크림(이하 ’SST801’)’ 제품은, ‘행복한여인’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며 첫 제품 ‘기능성 강화 앰플 SST101’에 이은 뷰티 라인업으로, 향후 20여종의 뷰티제품을 차례로  출시해, ‘행복한여인’을 국내외 뷰티 전문 브랜드로 안착시킬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행복한여인’ 브랜드는 ‘숨과쉼’이 올해 4월 작품사용 계약을 체결한 서양미술화가 김민정 작가의 작품명이기도 하며, 브랜드 정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을 위해 김민정 작가 측의 배려로 작품명을 그대로 숨과쉼의 뷰티 브랜드에 사용하고 있다.

‘SST801’은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위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푸석한 피부에 유연감을 선사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업체 관게자는 " 오미자추출물 성분 등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며 ” 특히, 반고체크림제형의 포뮬라로 은은한 플로랄 향이 꽃의 촉촉함과 싱그러움을 그대로 전해준다“ 고 설명했다.

해당 화장품에는 세가지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소엽맥문동뿌리추출물’은 피부진정 및 피부보습작용, ‘인삼추출물’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 ‘오미자추출물’은 생기있는 피부관리를 위한 맑은 피부색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는 작용을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날씨고 춥고 메르고 건조한 요즘 날씨에는 손에 촉촉한 보습이 필요할 수 있다. ‘SST801'은 보습감을 최대화 하면서도, 끈적임으로 인한 불쾌감이 없도록 발림성 측면에서 특히 최적화됐으며, 휴대하기 간편하여 외부 활동이 많은 분들에게도 편리하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 SST801은 반고체 크림제형의 마일드한 꽃내음 향기를 가지고 있어, 끈적임없는 고보습의 핸드크림 포뮬라를 찾는 경우 적합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숨가게’는 회원 가입 후 착한 일을 한 사람들이 간단한 인증만 하면, 일종의 사회공익 마일리지인 ‘숨포인트’를 지급하고, 회원들은 이를 활용해 ‘숨가게’ 내의 다양한 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한 ‘온라인 포인트몰’이다. 

‘숨가게’에서는 각종 생활용품, 화장품 등 700 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10일 정식 사이트를 오픈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