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대표가 만든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수마노(SUMANO)’가 지난 16, 17일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서 <우현증 뷰티쇼>를 개최/마무리 했다.

이번 우현증 뷰티쇼는 <든든한 보습, 겨울 꿀광 메이크업>이란 주제로 양일간 4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수마노의 대표 상품인 수마노팩과 신제품 ‘듀이 앤 글로이’ 수분크림을 활용한 우현증 대표의 겨울철 꿀광 보습 메이크업 비법 등이 소개 되었다.

또한 수마노 제품을 이용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한 피부로 탈바꿈시키는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다양한 럭키드로우 행사가 진행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부분의 여성들은 기초단계에 수많은 제품을 사용하는데 수마노는 수마노팩과 듀이 앤 글로이 크림 단 2가지 제품만으로 촉촉한 꿀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며 “수마노만의 이러한 피부 케어 철학을 우현증 대표님이 관객들 가까이에서 직접 전할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마노는 ‘우현증 뷰티쇼’를 시작으로 12월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획되어 있다며 12월 중순 출시하는 <에이엠 피엠 듀오 세트> 또한 시코르 강남역점, 강남점 등을 비롯한 5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