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투어이천)이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룬 수험생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 본인 및 동반 여행객 대상 최대 4인까지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로, 진행 기간은 11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로맨틱한 유럽, 액티비한 동남아, 단거리 일주 등 기획전 페이지에 기재된 다양한 테마의 상품들 중 11월 말부터 2019년 1월말까지 출발 일정을 선택하여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투어2000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에서 본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해 페이지 내 소개되어 있는 여행 상품을 예약한다. 이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해당 여행부서 카카오톡으로 수험표 사본을 전송해 확인이 완료되면 할인혜택 적용 가격으로 결제 및 예약이 완료된다.

투어2000 이벤트 담당자는 “수능을 위해 긴 시간 노력한 만큼 학교와 교실을 벗어나 넓은 세상을 만끽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며 “수험생 할인이벤트를 통해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는 잊고, 가족 또는 친구·연인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험생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진행은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