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뷰티 브랜드 D-BRAND를 선보이는 ㈜피비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한주)이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3년 연속으로 참가, 마무리 하였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박람회, 미국 라스베이거스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는 대규모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23회째 개최되고 있다.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에 걸쳐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렸으며, 전 세계 약 2,500여 개 브랜드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되었다. 

국내의 경우 코트라 추산 640여 개 브랜드의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그중에서도 ㈜피비코스메틱은 3년째 같은 위치에서 부스를 열고 많은 해외 바이어들과 만나며 전 세계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앞선 화장품 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를 통해 ㈜피비코스메틱은 내년 1월 미국 HSN에서 특별 편성되어 방송될 예정인 'Today Special'에서 소개할 '페이스업 더블 S에센스', '페이스업 더블 S 세럼', '디어마이립 듀오 키트'를 공개하였다. 

또한 ㈜피비코스메틱은 한 해 동안 전 세계 브랜드 제품 중 가장 혁신적인(Innovation) 제품에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인 'COSMOPROF AWARDS FINALIST'에 스킨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 최종 4개 브랜드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현재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시장을 확보하고 있는 ㈜피비코스메틱은 향후  미국,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속도를 더할 전망이다. 

㈜피비코스메틱 김한주 대표이사는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미국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바이어들이 피비코스메틱의 신제품에 주목하고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면서, "이번 전시를 온/오프라인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계기로 삼아 미국 시장 외에도 캐나다, 유럽 시장에 진출하여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우수한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2017년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부여하는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피비코스메틱은 내년에도 미국과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