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화면 캡처)
(사진=SBS 화면 캡처)

'미추리’가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였다.

지난 16일 SBS 새 예능프로그램 ‘미추리’가 첫 방송됐다. ‘미추리’에는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는 유재석을 비롯해 김상호, 양세형, 장도연, 손담비, 임수향, 강기영, 제니, 송강 등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베일을 벗은 ‘미추리’에 대한 반응도 대단하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은 시골 마을 ‘미추리’에서 하루를 같이 지내며 문제를 풀기 위한 힌트를 찾아 나갔다. 시청자들은 곳곳에 웃음 포인트도 많고 출연진간 케미도 신선하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반대의 의견도 있다. ‘미추리’의 포맷 자체는 신선하지 않다는 것. 많은 이들은 출연진이 시골에서 지내며 밥을 해먹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들을 보니 이전 방송됐던 ‘패밀리가 떴다’가 떠오른다고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일각에서는 ‘미추리’에는 ‘추리’라는 차별점이 있으니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 포인트가 될 수도 있다고 말한다. 그러면서도 혹은 ‘패밀리가 떴다’의 또 다른 모습이 될 수 있는 갈림길에 놓여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패밀리가 떴다’는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이다. 이에 ‘미추리’가 오히려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는 반응도 있어 ‘미추리’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이 중요해 보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