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가 하반기 금융권 채용을 노리는 취준생들을 위한 특화 교재와 강의를 선보인다.

와우패스는 2018년 하반기 공채대비, 서류전형과 시험 및 면접 준비를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맞춤학습서인 '와우패스 JOB MG새마을금고 직무적성검사 핵심유형+실전모의고사'를 14일 출판했다. 

 

현재 MG새마을금고는 300명 내외로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며, 서류합격자는 11월 16일 발표 및 필기시험은 11월 24일로 예정돼 있다. 특히 이번 MG새마을금고 공채는 필기시험에 있어서 특이사항이 있다. 기존 은행필기시험이 NCS직업기초능력과 금융/경제 상식으로 구성된 반면, 새마을금고 필기시험은 직무적성검사를 실시하는 것.  해당 시험은 삼성GSAT, 현대HMAT 등 대기업 적성시험과 같은 유형의 시험으로, 대기업과 금융권은 직원 모집에 대한 지향점이 달라 입사를 원하는 취준생이라면 금융권 직무적성유형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다.  

와우패스 취업적성연구소가 집필한 '와우패스JOB 교재'는 필기시험과 면접 준비를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새마을금고 맞춤 학습서로, 채용가이드, 핵심유형, 파이널테스트, 면접&상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재 구입 시 직무적성 온라인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직무역량면접대비 예상질문, 모범답안 핵심체크 20제(PDF), GSAT 모의고사 자료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와우패스는 새마을금고 지원 취준생들을 위한 강의도 선보인다. '새마을금고 파이널 특강'이란 이름으로 진행되는 강의는 핵심유형과 파이널테스트(총 6회)로 구성됐다. 또한 강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직무역량면접대비 예상질문과 모범답안 핵심체크 20제가 무료 제공되며, 금융NCS, 은행텔러, 펀드대행인 강의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더불어 11월 18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 신청 시 상당 금액분의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