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대표가 만든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수마노(SUMANO)’가 16일부터 17일까지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역점에서 <우현증 뷰티쇼>를 개최한다. 
 
이번 뷰티쇼는 <든든한 보습, 겨울 꿀광 메이크업>이란 주제로 금, 토 양일간 오후 5시, 7시 두 차례씩 진행 예정이며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이슬처럼 촉촉한 피부로 탈바꿈시키는 우현증 대표의 시크릿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출시한 ‘듀이 앤 글로이’ 수분 크림을 직접 체험해보고 이를 활용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메이크업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될 뿐 아니라, 뷰티쇼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 및 럭키드로우 행사에 참여하면 수마노 정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마노팩으로 유명한 수마노에서 처음 개최하는 뷰티쇼를 시코르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현증 대표님의 촉촉하고 탄탄한 꿀광 메이크업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수마노는 이번 ‘우현증 뷰티쇼’를 계기로 연말까지 시코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획되어 있다며 강남역점을 비롯해 강남점, 용산아이파크점, 타임스퀘어점, 충청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할인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