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를 기점으로 출시 4달만에 122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6월 말 정식 출시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보습 관리 제품으로,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 ‘양세종 일주일 앰플’로 거론된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후 판매량이 증가해 한 달 반 만에 32만여 병이 판매되었다.

한편,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소비자보호위원회가 발표한 국내외 마스크팩 비교 평가에서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가 종합평가 만점을 획득했다. 이후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 기간 동안 판매가 급증하며 현재까지 총 122만 8171병이 판매되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리더스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국내외 소비자들이 알아봐 주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리더스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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