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와 숙명여자대학교는 지난 7일 숙명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제2기 KMA숙명 K-뷰티 최고위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최고위 과정에 입학하는 경영자들과 한국마케팅협회 이장우 부회장, 숙명여자대학교 강정애 총장 등이 참석했다.

제2기 KMA숙명 K-뷰티 최고위 과정 입학식에서 원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정애 총장은 이날 입학식 환영사에서 "숙명여자대학교는 창학 112주년을 맞은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사학으로 시대와 패러다임에 대한 도전이자 미래를 이끄는 선도적인 산업인 K- 뷰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입학생들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본 과정을 통해 새로운 미래전략산업 중 하나로 선정된 K-뷰티산업을 이끌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KMA숙명 K-뷰티 최고위과정은 ▲ 글로벌 뷰티 ▲뷰티의 미래 ▲뷰티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특화된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기업 방문, 사례 연구 발표 등을 포함해 현장에서 사업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교류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숙명여자대학교 향장미용학과 김민신 교수가 주임교수로서 역할을 하며, KMA마케팅연구소(뷰티부문) 김수미 소장이 책임교수로서 전체 과정 일정에 함께 한다.

김수미 책임교수는 “K-뷰티산업 관련 고민을 함께 나누며 신사업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KMA숙명 K-뷰티 최고위과정은 오는 2019년 2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