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박람회 '메가쇼'는 각종 주방용품, 홈데코&리빙, 뷰티&헬스,푸드, 아이디어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박람회이다.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 7-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8 시즌 2’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인 ‘IFA독일 전시회’,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제품 박람회인 ‘홍콩추계전자전자박람회’ 등에 전시됐던 대용량 5L의 이노베이션(PCS-500), 2L의 플래티넘(PCS_350)을 전시할 예정이며,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구매 시 할인된 가격과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를 냄새, 부패 없이 깔끔하게 가루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디자인 또한 세련된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젊은 부부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노베이션(PCS-500)'은 5리터 대용량으로 많은 양의 음식물쓰레기도 부패 걱정 없이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며, 잠금장치도 장착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주부들이 가장 걱정하는 전기료도 저렴하다. 월평균 52시간 사용기준 전력소비량은 13kWh이며 누진세 적용 시 월 전기료 3,000원 내외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올해 매출 신기록을 달성한 것은 모두 고객들 덕분이다.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만 소통하였던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온라인상에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보고 망설였던 주부들이 대한민국 최대 규모인 메가쇼 박람회에서 실제로 보고, 성능도 확인한 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해당 박람회에서 스마트카라는 부스 번호 K301에 위치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