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코스메틱(대표이사 전인기, 정윤성)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팁스(Doctor tips)’를 런칭하고 신제품 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팁스는 포에버코스메틱이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담아 ‘의사들의 손끝에서 시작한 노하우’라는 컨셉으로 만들어낸 더마코스메틱으로 포에버 R&D 센터를 통해 포에버 의료진과 국내 대표 화장품 연구소가 공동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연구하여 전문 관리 후 집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관계자는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 등을 최대한 배제하여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유효성분의 안정화 및 제제화 기술 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적의 비율로 뽑아낸 엄선된 풍부한 유효성분들이 피부 속으로 빠르고 깊게 전달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며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제품 라인업은 리페어 크림, 아쿠아 블루 모이스쳐 크림, 하이드레이팅 솔루션, 화이트닝 솔루션, 수딩 솔루션 등 다양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닥터팁스 관계자는 “닥터팁스는 다양한 피부 전문가들이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참여하여 만들어 낸 화장품에 피부과학의 전문성을 더한 더마코스메틱으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한 결과물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현재 닥터팁스는 전세계 30여개 지점에서 사전 판매를 실시 중이며 추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다양한 유통 채널들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