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김새론의 엄마가 딸을 위해 20대의 삶을 희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새론은 지난 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엄마를 언급했다. 엄마 덕에 배우의 꿈을 키웠다는 김새론은 그만큼 엄마에 대한 사랑이 남달랐다. 이것만으로도 엄마의 희생은 보상을 받게 된 셈이다.

앞서 다른 방송에서도 김새론의 ‘엄마 사랑법’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vN ‘달팽이 호텔’에 출연했던 김새론은 사춘기를 묻는 출연진에 “초등학교 6학년 때였다. 촬영할 때 엄마가 다 따라다니셔서 투정도 많이 부렸다”고 말했다.

사진=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사진=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이어 김새론은 "철이 들면서는 엄마가 저희한테 20대를 다 쏟아 부으신 것 같아 마음이 안타까웠다. 우린 일찍 컸으니까 엄마가 자신의 인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생했다'는 말 한번 하는 것을 되게 감동 받아 하신다. 미루지 말고 지금 해야한다는 생각을 많이 해서 늘 '사랑한다'는 말을 한다"고 말했다.

또 김새론은 "할 수 있을 때 바로바로 생각나는 대로 한다. 아침마다 '사랑한다'고 자주 '수고하신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김새론의 엄마 사랑법에 출연진도 감동을 받았다. 함께 출연한 장영남은 "참 멋지게 산다"고 놀라워했고, 선우정아도 "새론이 짱이다"고 감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