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디트리쉬 인덕션 공식 수입사인 (주)GA에서 공급받는 정품 디트리쉬 인덕션을 판매하는 맘스리빙이 킨텍스에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 29회 국제임신출산 육아용품박람회(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맘스리빙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박람회의 특성상 임신 및 출산, 육아와 관련된 방문 타겟층에 초점을 맞추어 30~40대 주부층을 대상으로 디트리쉬 인덕션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나선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 가전하면 독일, 미국, 일본 제품을 떠올리곤 하지만, 인덕션만큼은 사정이 다르다. 인덕션 기술을 처음 개발한 곳이 프랑스로 330년 전통을 이어온 품질이 보장되는 디트리쉬 인덕션은 예술적인 디자인은 물론이고, 타 브랜드를 능가하는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이라고 설명했다.

송승기 대표는 “ 디트리쉬 인덕션은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고품격 인덕션 상품으로 정식 수입품을 구매하면 고장 시, 정식 부품 교체 및 발빠른 AS 처리, 국제화재보험(PL) 가입으로 감전사고 발생시의 보상, 초기 불량 제품의 빠른 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하다”며 “오랜 기간 사용해야 하는 고급 가전인 만큼 정품을 사용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오히려 경제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기간중 맘스리빙의 디트리쉬 인덕션 부스에는 대표상품인 DPI7698G을 비롯 다양한 디트리쉬 인덕션 제품이 전시되어 현장에서 실물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