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공감툰] 애플리케이션 가지고 놀다가 깜짝 놀란 사연
[육아 공감툰] 애플리케이션 가지고 놀다가 깜짝 놀란 사연
  • 보도본부 | 이연선 pro
  • 승인 2018.10.2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어플  #앱  #유전자 #대머리 #이것만은제발 #사랑해

남편하고 제가 아이를 계획하면서 ‘제발 이것만은...!’ 했던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머리 유전자’입니다. (흑흑) 남편의 집안은 유전적으로 남자들이 머리가 많이 벗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남편 역시 대머리가 될까봐 정말 많이 걱정하고 관리를 합니다.

탈모에 좋다는 음식이며 약이며 안 챙겨 먹는 것이 없을 정도죠. 그러던 어느 날 저희 부부가 경악을 하게 된 순간이 있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가지고 놀다가 얼굴에 카메라를 대면 얼굴 주변에 이런저런 모양이 나타나는 게 있었는데요. 아이가 뭘 눌렀는지, 카메라에 아이 얼굴을 가져다대니 대머리가 된 모습처럼 보이는 겁니다.

더 충격이었던 것은, 그 모습이 전혀 어색하지가 않았다는 겁니다. (흑흑)

그 모습을 남편과 제가 동시에 보고난 뒤, 너무 놀라서 휴대폰을 뺏어버렸고 결국 아이가 엉엉 울면서 한동안 집은 울음바다가 되어 버렸죠.

아니 대체 예쁘고 귀엽고 잘생기게 만들어주는 어플도 많은데, 대머리 어플을 왜 눌러서 저와 남편을 그렇게 깜짝 놀라게 한 것일까요.

사실 그 모습도 귀여운 것은 사실이지만, 행여나 나중에 그런 모습이 될까봐 걱정이 앞서는 것은 사실입니다. 우리 아이... 제가 진짜 노력해서 탈모에 좋다는 음식이며 약이며, 어린시절 부터 잘 챙겨주면 괜찮겠죠?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