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지난 22일부터 11월 2일까지 ㈜엔유씨전자 블로그를 통해 ‘2018 서울 카페쇼’ 초청장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 카페쇼’ 모바일 초청장을 100명에게 지급한다. ‘서울 카페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카페 박람회로 커피, 디저트, 음료 등 관련 산업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관련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이 한 곳에 모이는 자리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엔유씨전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1곳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URL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 카페쇼 초대장을 1인 2매씩, 총 20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쿠빙스 부스를 방문해 초청장을 보여주면, 쿠빙스 원액기로 만든 100% 천연 착즙주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쿠빙스 업소용 착즙기는 지난해 국내 출시한 제품으로 아무 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을 통째로 착즙해 주스의 맛은 살리고 재료를 눌러 짜는 원리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특히, 88mm 넓은 투입구는 과일을 통째로 착즙할 수 있어 편리함과 효율성을 추구했다."고 전했다.  

쿠빙스는 지난 10월 열린 ‘2018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이어 착즙주스 시음행사 및 레시피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