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약 500여 개 브랜드에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주식회사 씨케이앤비가 지난 10월 19일 소비자 편의를 위한 대규모 앱 개편이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으며 포인트몰이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다. 

씨케이앤비에 따르면 그동안 히든태그를 인식하거나 앱을 사용하면 일정 포인트를 지급하여 글로벌 랭킹용으로만 포인트를 지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히든태그 인식하거나 앱을 사용하여 얻은 포인트를 앱 내에서 실제 제품을 구입하고 이벤트를 참여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오픈했다.

향후 히든태그앱내 포인트몰에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한 브랜드 제품은 물론 히든태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한 달에 한 번 이상의 응모하기 콘텐츠를 통해 히든태그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한국 제품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채널로도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포인트몰의 활용방안에 대해 전했다.

한편, 히든태그는 수출제품에 적용되어 한류 제품의 정품확인솔루션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