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8년 10월 25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랍니다. 내일이나 좀더 많은 생각과 여유를 가지고 냉각기를 지나 결정을 내린다면 무방합니다.
-1972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60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1948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소띠
-1985년생 / 여행에 있어 도난, 분실, 구설수 등이 없이 무난하게 여행을 마칠 수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한 때를 즐겨도 좋습니다.
-1973년생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1년생 /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여러 말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1949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범띠
-1986년생 / 상대는 무서운 탈을 쓰고 당신을 위협하지만 허상일 뿐입니다. 결정권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두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
-1974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2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1950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고 앞으로도 발전이 있습니다.
-1975년생 /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63년생 /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1951년생 / 매입을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큽니다.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 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조금 뒤로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용띠
-1988년생 / 당신의 발등을 스스로 찍고 있는 형국 입니다. 백방으로 노력해 봐도 금전적인 손실과 명예 손실이 발생합니다.
-1976년생 /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64년생 / 계획하는 일이 좋은 때를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1952년생 /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뱀띠
-1989년생 / 당신이 칼자루를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변동수가 많아 신중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77년생 /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합니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65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53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말띠
-1990년생 / 뜻밖에 귀인은 당신 옆에 있습니다. 오늘은 만남의 운이 절정에 이르러 있음을 유의하시고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1978년생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6년생 / 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됩니다.
-1954년생 /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양띠
-1991년생 / 나의 사랑 돌리도~~~!! 사랑아! 내 사랑아! 아무리 불러봐도 대답 없는 이름이여! 서리 맞은 들꽃의 분위기가 물씬! 사랑에 있어서는 한없이 불안한 하루입니다.
-1979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67년생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55년생 / 앞뒤로 재고 따지는 일들에 식상이 되고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오늘은 귀중한 하루가 됩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거의 모든 매매가 이루어 질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본인의 원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하늘을 원망한 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1980년생 /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8년생 / 정리를 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56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닭띠
-1981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1969년생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57년생 /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1945년생 /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개띠
-1982년생 /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70년생 /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58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1946년생 /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71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59년생 /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녕 입니다.
-1947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