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사진='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방송인 강수정이 초호화 라이프와 투자금 먹튀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강수정은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여걸식스 동창회 특집’에 출연해 일하는 사람이 6명이라는 소문과 투자금을 챙겨서 홍콩으로 도주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실제 강수정을 둘러싼 소문은 무성했다. 이 때문에 강수정은 홍콩과 한국을 오가며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이 같은 루머를 부인해 왔다. 

소문은 초호화 결혼식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그는 2008년 3년 열애 끝에 홍콩 6성급 호텔서 비밀 결혼식을 치른 강수정은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명품 웨딩드레스에 591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 된 8000만 원 상당의 목걸이를 착용하는 등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다. 신혼집은 홍콩 부촌인 빅토리아 피크에 차렸다. 

빅토리아피크는 세계 3대 야경이 보이는 곳으로 홍콩 대표 부촌이다. 한국인들에게는 홍콩 관광명소로도 알려진 이 곳은 홍콩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유명한 곳이다. 빅토리아 피크 주변은 평균 주택 가격이 약 80억원으로 형성돼 있어 집값이 높기로 유명한 홍콩 중심지 중에서도 가장 중심가로 알려져 있다.

강수정 남편은 180cm 훤칠한 키에 연예인 못잖은 외모를 지닌 4세 연상 재미교코 매트김으로 하버드대 졸업 후 월스트리트에서 근무한 인재로 알려졌다.

하지만 강수정은 홍콩에서 럭셔리한 삶을 산다는 소문과 관련해 오해가 있다고 밝히며 소탈한 삶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손에 물 한방울 안 묻히고 산다’는 추측성 소문에 대해 “(우리집에) 일하는 사람이 6명이라는 소문까지 나돈 것을 들었다. 사실 전혀 그렇지 않다. 손에 물 많이 묻히고 산다”고 해명했다. 

또 한 방송에서 시집 잘 간 여자 순위 1위로 소개된 것과 관련해 “실제 평범한 주부일 뿐이다. 남편 출근 시키고 또 퇴근할 때 쯤엔 찌개와 밥 차려놓고 기다린 후 함께 먹고 설거지한 뒤 TV보다 잠이 드는 지극히 평범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