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2018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개최했다.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존 시장 영역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매출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교육과정이다.  

특히 본 과정은 대한민국 대표 유통 기업의 임원 및 책임자가 강사진으로 참여하여 실제 현장에서만 공유되는 유통의 트렌드와 전략 방향성에 대하여 함께 강의할 예정이다.

한국마케팅협회
한국마케팅협회

강사로 참여하는 국내 대표 유통 브랜드로는 롯데홈쇼핑, SYS리테일(전자랜드), 홈앤쇼핑, 홈플러스, 신세계사이먼(신세계아울렛), 티켓몬스터, GS25 등이 있다. 

입학식에 참여한 8기 신입생은 "유통에 대해서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 함께 하게 되었다.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이번 교육 과정을 들으며 열심히 배워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입학식의 첫 번째 교육에서는 투미코리아의 최영 대표가 ‘글로벌 유통 : 유통환경변화 2019 대응 시사점, 허구와 실제, 그리고 시사점’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여 경영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채널마케팅 8기 교육과정은 내년 1월 8일까지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