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지혜 수습기자 /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10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암수살인
장르- 범죄, 드라마 / 한국 / 110분
출연- 김윤석, 주지훈
“일곱, 총 일곱 명 입니다. 제가 죽인 사람들예.” 수감된 살인범 강태오(주지훈)는 형사 김형민(김윤석)에게 추가 살인을 자백한다. 형사의 직감으로 자백이 사실임을 확신하게 된 형민은, 태오가 적어준 7개의 살인 리스트를 믿고 수사에 들어간다. “이거 못 믿으면 수사 못한다. 일단 무조건 믿고, 끝까지 의심하자.” 태오의 추가 살인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암수사건. 형민은 태오가 거짓과 진실을 교묘히 뒤섞고 있다는 걸 알게 되지만 수사를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가오는 공소시효와 부족한 증거로 인해 수사는 난항을 겪게 되는데…

▪ 베놈
장르- 액션, SF, 스릴러 / 미국 / 107분
출연- 톰 하디, 미셀 윌리엄스
줄거리-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와 공생하게 된 '에디 브록'은 마침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고, 악한 존재만을 상대하려는 '에디 브록'의 의지와 달리 '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 미쓰백
장르- 드라마 / 한국 / 98분
출연-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줄거리- 스스로를 지키려다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되어 외롭게 살아가던 ‘백상아’. 누구도 믿지 않고 아무것도 마음에 두지 않던 어느 날, 나이에 비해 작고 깡마른 몸, 홑겹 옷을 입은 채 가혹한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아이 ‘지은’을 만나게 된다. 왠지 자신과 닮은 듯한 아이 ‘지은’을 외면할 수 없는 ‘상아’는 ‘지은’을 구하기 위해 세상과 맞서기로 결심하는데…

▪ 스타 이즈 본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 미국 / 135분
출연-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
줄거리-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는 공연을 하던 바에서 우연히 톱스타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된다.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잭슨의 도움으로 앨리는 자기 안의 열정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지만,잭슨은 어린 시절의 상처와 예술가적 고뇌 속에서 점점 무너져가는데...

▪ 안시성
장르- 액션 / 한국 / 135분
출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줄거리-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무릎 꿇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항복이라는 걸 배우지 못했다!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데…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

▪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장르- 모험 / 미국 / 104분
출연- 이완 맥 그리거, 헤일리 앳웰, 마크 게티스, 짐 커밍스
줄거리- “어른이 된 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한 순간, 찾아온 나의 친구들. 다시 만나 행복해.” 어른이 된 나 로빈(이완 맥그리거)은 가족도 일도 모두 완벽해 보이지만, 한편 지쳐가는 일상 속에 서있다. 어느 날, 눈 앞에 가장 행복한 시간을 함께했던 비밀 친구 ‘곰돌이 푸와 일행’들이 다시 찾아오게 되고 뜻하지 않게 놀라운 모험 속에 빠져들게 되는데…

▪ 다이노 어드벤처2: 육해공 공룡 대백과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가족 / 영국 / 71분
줄거리- BBC 제작의 검증된 퀄리티! 다이노 어드벤처의 마지막 대장정이 찾아온다! 새끼만을 노리는 잔인한 포식자 스코르피오베나토르! 육식동물에게서 살아남기 위해 공생하는 스테고사우루스와 캄푸토사우루스! 한반도에 거대한 발자국을 남긴 하늘과 땅의 훌륭한 사냥꾼 하체고프테릭스! 새끼를 위해 못할 건 아무것도 없는 강한 모성애의 기간토랍토르! 이제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육지와 바다, 하늘의 거대한 공룡들의 생존투쟁! 최상의 포식자가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고 찾아온다.

▪ 노크: 초대받지 않은 손님
장르- 공포, 스릴러 / 미국 / 85분
출연- 베일리 매디슨, 루이스 풀먼,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마틴 헨더슨
줄거리- 호숫가 캠핑장으로 휴가를 온 킨제이네 가족. 한밤 중, 복면을 쓴 누군가가 캠핑카의 문을 두드린다. 똑.똑.똑...죽여도 돼?

▪ 에브리데이
장르- 멜로, 로멘스 / 미국 / 97분
출연- 앵거리 라이스
줄거리- 나이는 항상 똑같다. 같은 사람이 두 번 되진 않는다. 어떤 모습이든, 늘 똑같은 A다! 그리고 매일, 나와 사랑에 빠진다!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친과 리아넌의 24시간 리셋 로맨스 시작!”

▪ 킨: 더 비기닝
장르- 미스터리, 액션 / 미국 / 102분
출연- 마일스 트루잇, 잭 레이너, 조 크라비츠, 데니스 퀘이드
줄거리- 우연히 다른 차원의 무기인 슈퍼건을 얻게 된 소년은 출소한 형 때문에 두 세계로부터 추적을 당하며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SNS 기사보내기